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팬을 만드는 마케팅] GFFG 윤진호 디렉터, 팬덤 마케터의 역할은 브랜드와 고객의 일상을 잇는 것

2023.05.23 11:34

디마뉴

좋아요 1

조회수 577

댓글 0

'브랜드를 이끄는 리더 3인이 전하는 팬덤 마케팅'에서 강연 중인 GFFG 그룹 윤진호 마케팅 총괄 디렉터. (사진=디지털마케팅뉴스 DB)

브랜드 가치에 반응하고 이를 통해 차별적인 이익을 창출하는 '팬덤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효과적인 브랜드 경험 제공에 대한 마케팅 업계의 노력도 다양해지고 있다.


11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브랜드를 이끄는 리더 3인이 전하는 팬덤 마케팅'에서 GFFG 그룹 윤진호 마케팅 총괄 디렉터는, 브랜드 경험 설계 방법과 운영 사례를 소개함으로써 팬덤 마케팅에서 '경험'의 의미를 강조했다.


윤진호 디렉터는 브랜드 팬덤을 만드는 데에 있어서 마케터의 역할은 ▲함께 만들고 ▲브랜드 경험을 만들고 ▲라이프스타일을 만드는 것이라고 정의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디마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