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알파 세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알파 세대는 2013년 이후에 출생한 세대를 의미한다. 성공적인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알파 세대와 Z세대(1997~2012년 출생)의 차이점을 알아야 한다.
이마케터는 두 세대의 차이점과 마케터가 이러한 차이점을 활용하여 알파 세대 소비자를 타기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알파 세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알파 세대는 2013년 이후에 출생한 세대를 의미한다. 성공적인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알파 세대와 Z세대(1997~2012년 출생)의 차이점을 알아야 한다.
이마케터는 두 세대의 차이점과 마케터가 이러한 차이점을 활용하여 알파 세대 소비자를 타기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