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미디어 1.0' 시대가 주로 검색 중심의 이커머스에 관한 것이었다면, 리테일 미디어 2.0은 퍼널과 리테일 채널 전반을 아우르는 것이 핵심이 될 것이다.
리테일 미디어 1.0은 전례 없는 확장을 이루었다. 수십 개의 새로운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RMN)가 이커머스 트래픽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스폰서 제품 광고는 아마존에서부터 시작, 업계 전반에서 급격히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테일 미디어 1.0' 시대가 주로 검색 중심의 이커머스에 관한 것이었다면, 리테일 미디어 2.0은 퍼널과 리테일 채널 전반을 아우르는 것이 핵심이 될 것이다.
리테일 미디어 1.0은 전례 없는 확장을 이루었다. 수십 개의 새로운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RMN)가 이커머스 트래픽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스폰서 제품 광고는 아마존에서부터 시작, 업계 전반에서 급격히 증가했다.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