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에이지가 "에이전시 리포트 2023"를 발간했다. 애드에이지에 따르면, 광고회사들는 2022년에 견고한 성장세를 기록했다. 올해는 매출 성장이 다소 둔화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광고회사들은 경기 침체 가능성을 완화하기 위해 비즈니스 혁신 분야에 기대를 걸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에이지가 "에이전시 리포트 2023"를 발간했다. 애드에이지에 따르면, 광고회사들는 2022년에 견고한 성장세를 기록했다. 올해는 매출 성장이 다소 둔화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광고회사들은 경기 침체 가능성을 완화하기 위해 비즈니스 혁신 분야에 기대를 걸고 있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