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마케팅은 20여 년 전 구글이 스폰서 키워드 검색 경매를 처음 도입한 이래 가장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최근에는 데이터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검색 결과에 더 많은 개인 맞춤화를 제공하고 있으며,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나 동영상, 그리고 인공지능과 자연어 처리를 통해 마케터가 키워드 타기팅에서 의도 및 문맥 타기팅으로 전환하는 제3의 검색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 마케팅은 20여 년 전 구글이 스폰서 키워드 검색 경매를 처음 도입한 이래 가장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최근에는 데이터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검색 결과에 더 많은 개인 맞춤화를 제공하고 있으며,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나 동영상, 그리고 인공지능과 자연어 처리를 통해 마케터가 키워드 타기팅에서 의도 및 문맥 타기팅으로 전환하는 제3의 검색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