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3년 모바일 게임 현황’을 발표했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모바일 게이머들은 2022년 동안 900억 건의 게임 앱을 다운로드하고 1,100억 달러(한화 약 144조 원, 환율 매매기준율 $1=1,312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3년 모바일 게임 현황’을 발표했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모바일 게이머들은 2022년 동안 900억 건의 게임 앱을 다운로드하고 1,100억 달러(한화 약 144조 원, 환율 매매기준율 $1=1,312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