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3년 모바일 게임 현황’을 발표했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모바일 게이머들은 2022년 동안 900억 건의 게임 앱을 다운로드하고 1,100억 달러(한화 약 144조 원, 환율 매매기준율 $1=1,312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3년 모바일 게임 현황’을 발표했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모바일 게이머들은 2022년 동안 900억 건의 게임 앱을 다운로드하고 1,100억 달러(한화 약 144조 원, 환율 매매기준율 $1=1,312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