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첫 번째 엔데믹 봄을 맞아, 마스크 의무 착용 및 사회적 거리두기가 적용되던 지난해 3월 대비 올해 3월 뷰티 판매 데이터를 분석하고 변화한 뷰티 트렌드를 12일 공개했다.
입체감 넘치는 메이크업 인기... ’쉐딩’으로 또렷한 윤곽, ‘글로시 립’으로 입술 볼륨 강조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첫 번째 엔데믹 봄을 맞아, 마스크 의무 착용 및 사회적 거리두기가 적용되던 지난해 3월 대비 올해 3월 뷰티 판매 데이터를 분석하고 변화한 뷰티 트렌드를 12일 공개했다.
입체감 넘치는 메이크업 인기... ’쉐딩’으로 또렷한 윤곽, ‘글로시 립’으로 입술 볼륨 강조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