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는 이번 주 메타버스 전략에 대한 입장을 180도 바꾸었으며, 전임 CEO인 밥 차펙(Bob Chapek)에 의해 작년 형성된 하이테크 팀(high-tech team)을 해고했다. 긴장된 경제 상황에서 디즈니는 다수의 회사와 마찬가지로 위험 요소를 떠나 확장 현실에 우선권을 두는 것으로 비즈니스를 재조정하고 있다. 그리고 자사의 핵심 상품인 비디오 스트리밍, 테마파크, 영화에 더 집중하고 있다. 이런 움직임은 월트 디즈니사(The Walt Disney Co.)가 미디어 회사를 메타버스와 거리 두도록 만들었고, 이는 광고 세계에 무엇이 다음이고 무엇이 잘못되었는가에 대한 의문을 남겼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