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옴니채널 쇼핑으로의 전환 등 팬데믹 이후의 복잡한 리테일 환경으로 인해 고객 경험을 원활하고 수익성 있게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의 균형을 재조정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리테일 업계에서 성공하고 가치와 지속적인 성장을 모두 달성하려면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한다. 마케터들은 점점 더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균형을 맞추는 것이 매우 중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옴니채널 쇼핑으로의 전환 등 팬데믹 이후의 복잡한 리테일 환경으로 인해 고객 경험을 원활하고 수익성 있게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의 균형을 재조정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리테일 업계에서 성공하고 가치와 지속적인 성장을 모두 달성하려면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한다. 마케터들은 점점 더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균형을 맞추는 것이 매우 중요다.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