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로나 시대의 광고는 여전히 좋은 광고일까?

2023.03.31 07:5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39

댓글 0

[ 매드타임스 성유화 대학생 기자] 2020년 초부터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우리의 삶은 크게 달라졌다. 우리는 건강과 위생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달았고, 각종 매체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콘텐츠가 쏟아져 나왔다. 광고도 마찬가지였다. 공익광고뿐 아니라 여러 기업에서 바이러스 확산을 예방하기 위한 광고들을 앞다투어 만들었고, 변화된 우리의 삶의 모습들을 이야기에 풀어나갔다.

그러나, 최근 실내 마스크 해제부터 대중교통 내 마스크가 해제까지 코로나 바이러스는 점차 우리의 일상이 되어가고 있다. 그렇다면,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광고는 더 이상 필요가 없을까? 팬데믹 시대의 광고가 엔데믹 시대인 지금까지 좋은 광고로 남아있는지, 그리고 앞으로도 좋은 광고로 남을 수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