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프라인 매장이 변하고 있다. 디지털화되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디지털 미디어 경험을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매장내에서의 새로운 소비자 경험과 브랜드의 광고 기회 등을 이끄는 리테일 미디어의 부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마케터는 오프라인 매장의 디지털화가 브랜드에게 주는 의미를 공유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변하고 있다. 디지털화되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디지털 미디어 경험을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매장내에서의 새로운 소비자 경험과 브랜드의 광고 기회 등을 이끄는 리테일 미디어의 부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마케터는 오프라인 매장의 디지털화가 브랜드에게 주는 의미를 공유했다.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