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은 ‘디즈니플러스’로 조사됐다. 출시 2년째에 접어드는 ‘디즈니플러스’는 설치자가 작년 2월 335만 명에서 올해 2월 505만 명으로 5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은 ‘디즈니플러스’로 조사됐다. 출시 2년째에 접어드는 ‘디즈니플러스’는 설치자가 작년 2월 335만 명에서 올해 2월 505만 명으로 5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