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 색상의 줄이 그어진, 컬러 스트라이프만 보이는 옥외광고. 자세히 보면, 무엇인가 빠르게 지나간 것 같다. 어떤 브랜드의 옥외광고일까?
도어대시 캐나다와 맥도날드 캐나다의 '더 빠른 음식(Faster Food)' 공동 광고 캠페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색상의 줄이 그어진, 컬러 스트라이프만 보이는 옥외광고. 자세히 보면, 무엇인가 빠르게 지나간 것 같다. 어떤 브랜드의 옥외광고일까?
도어대시 캐나다와 맥도날드 캐나다의 '더 빠른 음식(Faster Food)' 공동 광고 캠페인이다.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