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갤럽이 2023년 3월 14~16일 전국 만 18세 이상 1,003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방송영상프로그램을 물은 결과(2개까지 자유응답), 넷플릭스 웹드라마 〈더 글로리〉가 선호도 14.8%로 1위를 차지했다. 〈더 글로리〉는 작년 12월 30일 파트1(1~8화) 공개 후 두 달간 2위를 지켰고, 3월 10일 파트2(9~16화)를 공개 후 최상위에 올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갤럽이 2023년 3월 14~16일 전국 만 18세 이상 1,003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방송영상프로그램을 물은 결과(2개까지 자유응답), 넷플릭스 웹드라마 〈더 글로리〉가 선호도 14.8%로 1위를 차지했다. 〈더 글로리〉는 작년 12월 30일 파트1(1~8화) 공개 후 두 달간 2위를 지켰고, 3월 10일 파트2(9~16화)를 공개 후 최상위에 올랐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