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원장 김유경)은 최근 우리나라 공공부문의 소통과 브랜딩을 본격적으로 다룬 신간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를 출간했다.
저술에는 철학과 커뮤니케이션, 정치외교, 경영학, 문화콘텐츠, PR산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지역 전문가, 광고와 브랜드 등의 수십 년의 경험을 가진 현장 전문가와 연구자 등이 참여하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원장 김유경)은 최근 우리나라 공공부문의 소통과 브랜딩을 본격적으로 다룬 신간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를 출간했다.
저술에는 철학과 커뮤니케이션, 정치외교, 경영학, 문화콘텐츠, PR산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지역 전문가, 광고와 브랜드 등의 수십 년의 경험을 가진 현장 전문가와 연구자 등이 참여하였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