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은 거주지를 정할 때 많은 것을 고려한다. 스세권, 맥세권 등 특정 프랜차이즈가 근처에 있는 거주 시설을 원하는 사람, 미술관이나 박물관 등 문화시설이 가까운 곳을 원하는 사람 등 다양하다. 그러나 아파트 광고는 대부분 고가의 드레스와 장신구를 걸친 사람, 고급스러운 아파트 내부 등 비슷한 톤앤매너를 가진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거주지를 정할 때 많은 것을 고려한다. 스세권, 맥세권 등 특정 프랜차이즈가 근처에 있는 거주 시설을 원하는 사람, 미술관이나 박물관 등 문화시설이 가까운 곳을 원하는 사람 등 다양하다. 그러나 아파트 광고는 대부분 고가의 드레스와 장신구를 걸친 사람, 고급스러운 아파트 내부 등 비슷한 톤앤매너를 가진다.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