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디지털 광고회사 플레이디(대표이사 이준용)가 통합 분석 데이터로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 ‘All it(올잇)’을 출시했다.
All it의 핵심 기능은 ▲국내외 주요 매체 연동 ▲데이터 통합/맞춤 분석 ▲광고소재 이미지 편집 ▲스케쥴 관리/협업 등이다. 마케터는 대시보드와 자동화된 리포트를 받아봄으로써 데이터 분석 리소스를 최소화하고, 실질적인 전략 수립 및 인사이트 도출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T그룹 디지털 광고회사 플레이디(대표이사 이준용)가 통합 분석 데이터로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 ‘All it(올잇)’을 출시했다.
All it의 핵심 기능은 ▲국내외 주요 매체 연동 ▲데이터 통합/맞춤 분석 ▲광고소재 이미지 편집 ▲스케쥴 관리/협업 등이다. 마케터는 대시보드와 자동화된 리포트를 받아봄으로써 데이터 분석 리소스를 최소화하고, 실질적인 전략 수립 및 인사이트 도출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