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년 전 세계 퍼블리싱 미디어 광고 지출, 7.7% 감소한 472억 달러로 예상

2023.02.24 08:2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45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미디어 산업은 변화의 시기에 접어들었다. 올해 9,930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광고 시장의 구조적 변화로 인해 미디어 소유자의 역할이 도전받고 있다. 

콘텐츠를 제작하는 퍼블리셔가 리테일 미디어와 같이 데이터가 풍부한 퍼포먼스 채널에 맞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온라인 디스플레이 수익만으로는 퍼블리싱 비즈니스를 유지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WARC는 최신 <글로벌 광고 트렌드 보고서: 미디어 모델의 변화>에서 밝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