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몇 년간 AI를 계속 사용하고 있었다. 그러나 최근 AI가 더 높은 수준으로 진화하면서 광고 커뮤니케이션 업계에서 AI의 활용은 적절성을 얻기 시작했다.
이에 역사적으로 대인 커뮤니케이션에 의존해왔던 브랜드 및 기업 PR에도 AI에 점점 영향을 받고 있다. PR 회사는 AI 도구를 클라이언트에 관한 스토리를 추적하거나 배치할 때 사용한다. 어떤 때에는 AI는 유리한 커버리지를 얻을 확률을 높이기 위해 사용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 AI를 계속 사용하고 있었다. 그러나 최근 AI가 더 높은 수준으로 진화하면서 광고 커뮤니케이션 업계에서 AI의 활용은 적절성을 얻기 시작했다.
이에 역사적으로 대인 커뮤니케이션에 의존해왔던 브랜드 및 기업 PR에도 AI에 점점 영향을 받고 있다. PR 회사는 AI 도구를 클라이언트에 관한 스토리를 추적하거나 배치할 때 사용한다. 어떤 때에는 AI는 유리한 커버리지를 얻을 확률을 높이기 위해 사용된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