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스포츠는 슈퍼볼 LVII 광고 인벤토리가 모두 판매됐다고 밝혔다.
폭스 스포츠 광고 영업 부사장인 마크 에반스에 따르면, 30초짜리 광고 몇 개가 700만 달러 이상에 팔렸고, 대부분은 600만 달러에서 700만 달러 사이에 팔렸다고 한다.
폭스는 지난 여름 광고 인벤토리의 90%, 9월까지 95%가 판매했다. 이는 이전 시즌보다 초기 몇 달 동안 더 높은 수준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폭스 스포츠는 슈퍼볼 LVII 광고 인벤토리가 모두 판매됐다고 밝혔다.
폭스 스포츠 광고 영업 부사장인 마크 에반스에 따르면, 30초짜리 광고 몇 개가 700만 달러 이상에 팔렸고, 대부분은 600만 달러에서 700만 달러 사이에 팔렸다고 한다.
폭스는 지난 여름 광고 인벤토리의 90%, 9월까지 95%가 판매했다. 이는 이전 시즌보다 초기 몇 달 동안 더 높은 수준이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