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2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공개 후, 넷플릭스 사용자 수와 총 사용시간이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1월 넷플릭스 앱 사용자 수는 1,279만 명으로 역대 최대 사용자 수를 기록했다.
‘더 글로리’ 공개 전인 지난해 11월 1,116만 명과 비교해서는 앱 사용자 수가 15% 증가한 것으로 추정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12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공개 후, 넷플릭스 사용자 수와 총 사용시간이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1월 넷플릭스 앱 사용자 수는 1,279만 명으로 역대 최대 사용자 수를 기록했다.
‘더 글로리’ 공개 전인 지난해 11월 1,116만 명과 비교해서는 앱 사용자 수가 15% 증가한 것으로 추정됐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