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글로벌 디지털 옥외 광고시장, 2022년 24.9% 성장

2023.01.24 08:56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686

댓글 0

디지털 장소 기반 네트워크, 디지털 광고판 및 사이니지를 포함한 전 세계 DOOH(Digital Out-of-Home) 미디어 지출은 ​​2022년에 24.9% 증가했으며, 미국에서는  36.9% 급증했다. PQ미디어의 최신 자료에 따르면, DOOH 광고 지출은 2023년에 다시 강력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나타났다 .

팬데믹과 세계적인 봉쇄가 약화되면서 강하게 부상한 DOOH 미디어는 2022년에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미디어 부문 중 하나가 되었다. PQ미디어의 "글로벌 디지털 아웃오브홈 미디어 2022-2026 전망(Global Digital Out-of-Home Media Forecast 2022-2026)"에 따르면, 2020년 26.0% 급락한 후 글로벌 및 미국 DOOH 광고 지출은 다양한 DOOH 네트워크 및 사이니지 부문에 힘입어 2년 연속 두 자릿수 증가율을 보이며 반등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