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레이드 데스크, 광고주들이 자사의 퍼스트파티 데이터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통합형 툴킷 갈릴레오 출시
2023.01.18 08:52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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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더 트레이드 데스크(The Trade Desk)는 오늘 광고주가 보유한 퍼스트파티 데이터(1st party data)의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인 ‘갈릴레오(Galileo)’의 출시를 발표했다. 오늘날 광고주들은 캠페인 결과와 비즈니스 성과를 정확하게 측정하면서도 동시에 모든 디지털 미디어에 걸쳐 미디어 구매를 최적화하기 위해, 그들이 보유한 귀중한 고객 데이터를 최대한 안전하게 활성화하기를 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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