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년 동영상 트렌드 : 코드 커팅, CTV 광고 확대

2023.01.18 08:24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529

댓글 1

2023년 사람들이 TV를 중심으로한 동영상의 변화가 크게 예상된다. TV 시청 행태 및 관련 광고 산업의 변화가 급속도로 진행될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브랜드가 TV에서 광고하는 방식도 당연히 변화할 것이다.

이마케터 애널리스트 로스 베네스(Ross Benes)는 "비디오 트렌드: 2023년에 무엇을 기대할 것인가" 웨비나에서 ▲더 많은 미국인이 선형 TV에서 멀어지고 스트리밍으로 전환 ▲스트리밍 서비스의 다양한 요금제와 마케팅 기회 탐색 ▲광고 콘텐츠가 양보다 질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동영상 횐경에 미치는 영향을 예측했다. 다음은 베네스가 강조한 올해 주목해야 할 구체적인 동영상 환경과 광고 트렌드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