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는 올해의 사업 시작을 나타내며 광고회사, 브랜드, 테크 회사들에 영향을 미친다. 브랜드와 광고주들은 CES를 새해 거래를 성사하기 위한 출발점으로 본다. 이들은 틱톡, 메타, 구글 등의 테크 플랫폼 거인들과 만날 계획이다. 다음은 애드에이지의 기자가 꼽은 주요 관전포인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CES는 올해의 사업 시작을 나타내며 광고회사, 브랜드, 테크 회사들에 영향을 미친다. 브랜드와 광고주들은 CES를 새해 거래를 성사하기 위한 출발점으로 본다. 이들은 틱톡, 메타, 구글 등의 테크 플랫폼 거인들과 만날 계획이다. 다음은 애드에이지의 기자가 꼽은 주요 관전포인트이다.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