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바뀐 5가지 방법

2022.12.25 09:39

cookiman

좋아요 8

조회수 895

댓글 4

2023년, 인플레이션과 안정적이지 못한 경기 등으로 마케팅 활동이 위축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대형 글로벌 이벤트가 없다는 것도 이런 예측에 힘을 보태고 있다. 그럼에도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2023년 인플루언서 마케팅 지출은 23년에 23.4% 증가해서 61억 6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특히 마이크로나 미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성장의 여지가 있다.

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지속될까? 이마케터는 '신뢰'와 관련이 있다고 분석했다. PMG의 전략 계획 및 인사이트 책임자인 Angela Seits는 이달 초 가상 서밋에서 "사람들이 광고를 가장 경계하는 시기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마케터가 불확실성의 시대에 크리에이터에게 눈을 돌리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한다."라고 하며 "신뢰를 쌓은 크리에이터가 올바른 목소리를 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