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는 지난 8일(현지 시간) 첫 번째 미국 베타 테스터 그룹에 블록체인 기반 로열티 프로그램 및 NFT 커뮤니티인 스타벅스 오디세이(Starbucks Odyssey)를 론칭했다. 실제 경험으로 연결되는 커피 테마 NFT를 포함하는 새로운 이니셔티브는 스타벅스의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인 스타벅스 리워드의 확장이다. 여기에는 블록체인 폴리곤 및 NFT와 같은 web3 기술을 활용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지난 8일(현지 시간) 첫 번째 미국 베타 테스터 그룹에 블록체인 기반 로열티 프로그램 및 NFT 커뮤니티인 스타벅스 오디세이(Starbucks Odyssey)를 론칭했다. 실제 경험으로 연결되는 커피 테마 NFT를 포함하는 새로운 이니셔티브는 스타벅스의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인 스타벅스 리워드의 확장이다. 여기에는 블록체인 폴리곤 및 NFT와 같은 web3 기술을 활용한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