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터들은 2022년에 어려움을 겪었고, 가트너의 내년 CMO 예측은 더 행복한 시기를 예고하지 않는다. 그 역할을 압박하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경제이다. 최근 몇 달 동안 인플레이션 위기가 일부 완화되었지만, 내년에 닥칠 경기 침체가 지속될 것이라는 두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도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들은 2022년에 어려움을 겪었고, 가트너의 내년 CMO 예측은 더 행복한 시기를 예고하지 않는다. 그 역할을 압박하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경제이다. 최근 몇 달 동안 인플레이션 위기가 일부 완화되었지만, 내년에 닥칠 경기 침체가 지속될 것이라는 두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도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