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모닝컨설트가 2022년 전 세대 및 세대별 급속도로 성장한 브랜드 순위를 공개했다. 매드타임스는 두 번에 나누어 소개한다.
▷ 2022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는? 1편 보기 (클릭)
밀레니얼 세대의 순위에 있는 브랜드의 평균 성장률은 3.8%였다. 이는 6.9%인 Z세대, 6.6.%인 X세대, 5.2%인 베이비 부머와 비교했을 때 가장 낮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의 모닝컨설트가 2022년 전 세대 및 세대별 급속도로 성장한 브랜드 순위를 공개했다. 매드타임스는 두 번에 나누어 소개한다.
▷ 2022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는? 1편 보기 (클릭)
밀레니얼 세대의 순위에 있는 브랜드의 평균 성장률은 3.8%였다. 이는 6.9%인 Z세대, 6.6.%인 X세대, 5.2%인 베이비 부머와 비교했을 때 가장 낮았다.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