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모닝컨설트가 2022년 전 세대 및 세대별 급속도로 성장한 브랜드 순위를 공개했다. 매드타임스는 두 번에 나누어 소개한다.
▷ 2022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는? 1편 보기 (클릭)
밀레니얼 세대의 순위에 있는 브랜드의 평균 성장률은 3.8%였다. 이는 6.9%인 Z세대, 6.6.%인 X세대, 5.2%인 베이비 부머와 비교했을 때 가장 낮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의 모닝컨설트가 2022년 전 세대 및 세대별 급속도로 성장한 브랜드 순위를 공개했다. 매드타임스는 두 번에 나누어 소개한다.
▷ 2022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는? 1편 보기 (클릭)
밀레니얼 세대의 순위에 있는 브랜드의 평균 성장률은 3.8%였다. 이는 6.9%인 Z세대, 6.6.%인 X세대, 5.2%인 베이비 부머와 비교했을 때 가장 낮았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