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는 디지털 마케팅 관련 전문가와 함께 ‘2022년 분석 및 2023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는 패널 토론 형태의 토크쇼를 14일 비욘드마케팅그룹에서 진행한다.
이번 토크쇼는 이구환 프라임137 대표의 진행으로 김유나 서울예술대학 교수, 노성산 샌드박스네트워크 이사, 크로스IMC 대표, 이찬우 애크미랩 대표가 패널로 참석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는 디지털 마케팅 관련 전문가와 함께 ‘2022년 분석 및 2023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는 패널 토론 형태의 토크쇼를 14일 비욘드마케팅그룹에서 진행한다.
이번 토크쇼는 이구환 프라임137 대표의 진행으로 김유나 서울예술대학 교수, 노성산 샌드박스네트워크 이사, 크로스IMC 대표, 이찬우 애크미랩 대표가 패널로 참석한다.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