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업무- 광고 매체 별 운영 전략 및 KPI를 수립하고 예산 계획을 설정합니다.
- paid, owned 채널을 통해 잠재고객을 리드로 전환하는 funnel의 핵심 지표를 발굴하고, 가설과 실험을 통해 끈기 있게 개선합니다.
- 마케팅 및 세일즈 지표 개선을 위한 A/B 테스트, 랜딩 페이지 최적화 등 다양한 실험을 통해 가설을 수립/분석/개선하여 고객 획득의 효율을 개선합니다.
자격 요건- 뷰티 브랜드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화장품 책임판매업자 등록요건에 해당 하는 분
-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적 사고 역량이 뛰어나신 분
- 논리적이고 분석적이며 명료한 소통이 가능하신 분
- 데이터를 통한 마케팅 성과 분석 및 의사 결정이 가능하신 분
- 다양한 팀(디자인, 컨텐츠, 커머스운영 등)과 협업하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소통과 조율을 잘할 수 있으신 분
우대 사항- 브랜드의 초기 성장을 경험해보신분
- 페이스북/구글/네이버 등의 Paid Media 채널 효율 관리 및 최적화 경험이 있으신 분
- B2C 비즈니스의 고객 여정을 분석하고, 퍼널을 개선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고 기본적인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갖추신 분
-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새로운 도전을 즐기며, 퍼포먼스/그로스 마케팅의 영역을 넘어 마케팅 전반을 경험하며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으신 분
복지 및 혜택많은 복지 및 혜택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노션 채용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s://bit.ly/aboutsgc
채용 절차1. 서류 전형
2. 임직원 면접
3. 최종 합격
지원 방법잡코리아, 이메일 지원
근무지서울 강남구 강남대로78길 33-10 (역삼동) 2층, 6층, 7층
기술 및 제형 개발을 마친 상태로, 기존과 전혀 다른 새로운 뷰티 브랜드를 국내 그리고 글로벌 소비자에게 제안하려 합니다. 해당 브랜드를 함께 기획하고 런칭하여, 우리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동료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