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공고/지원하기
: http://www.jobkorea.co.kr/Recruit/GI_Read/33264105?Oem_Code=C1
[회사소개]
스포라이브는 스포츠 데이터 및 승부 예측 게임을 통해 승무패 적중게임과 확률형 캐주얼게임을
개발, 운영하는 회사로 게임물관리위원회 심의를 준수하여 다양한 수익모델을 토대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내년 상반기 중으로 신규 게임인 홀덤, 블랙잭 등의 웹보드 게임 및 판타지 스포츠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며,
신성장 동력이 될 판타지 스포츠는 향후 동남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퍼블리싱하여 해외 사업에도 진출할 계획입니다.
햔제 스포라이브는 금융투자협회가 우녕하는 장외 주식시장 K-OTC에서 6월 18일 자 부터 거래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9년 11월 NH투자증권과의 주관사 계약을 완료하였으며, 2021년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현재 사업 포트폴리오 확대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담당업무]
- 신규 및 기존 서비스 마케팅 기획 및 전략 수립, 결과 분석
- 국내 및 해외 서비스 시장조사
- 장기/단기 마케팅 전략 도출 및 캠페인 로드맵
- 서비스 중인 게임 특성, 스포츠 이슈, 계절별 마케팅 플랜 수립
[지원자격]
- 기획서 및 제안서 작성 우수자
- IMC 캠페인 기획 및 실행 경험자
- MS 오피스를 활용한 문서작업이 원활하신 분
[우대사항]
- 게임/웹보드 게임 마케팅 경험자
- 광고대행사, 랩사 출신
- 커뮤니케이션 및 팀워크가 우수하신 분
[모집기간]
- 채용시 모감
[근무조건]
- 근무 형태 : 정규직
- 근무지역 :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206 동화빌딩 2층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지원방법]
해당링크를 통해 지원
: http://www.jobkorea.co.kr/Recruit/GI_Read/33264105?Oem_Code=C1
[문의]
- jason@spolive.com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한화하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