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뮈젤 소개]
스포츠 브랜드는 나이키, 하우스쉐어는 에어비엔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는 넷플릭스가 떠오르듯이
소비재 하면 <뮈젤>이 되고자 하는 뉴 미디어 브랜드 회사입니다.
1. 성과
- 매출 : 2018년 120억, 2019년 300억+ 예상
- 지금까지 외부 투자금 유치없이 자본금 2천만원으로 2018년 1월부터 영업시작
- 3개월만에 월 매출 10억 달성, 첫 제품으로 100억 이상 매출
2. 상품
- 메디테라피 (meditherapy.co.kr) - 힐링을 중심으로한 브랜드
- 민트스푼 (mintspoon.co.kr) - 맛있고 건강을 챙기는 영양제 브랜드
3. 주요 업무
- 콘텐츠 PD분들이 만든 광고소재를 Full-funnel 관점에서 최적화하고, 고객생애가치 LTV 극대화를 목표
-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스케일의 캠페인까지 확장될 예정
4. 자격요건
- 페이스북 최소 월 1억원 이상의 광고예산 운영 경험
- Full-funnel 및 퍼포먼스 마케팅이 대한 높은 이해도
- 데이터 및 수치 분석에 대한 높은 열정
5. 지원방법
-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제출 (matilda@musel.co.kr)
6. 혜택 및 복지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게끔 지원합니다.”
• 마일스톤 달성 기념 해외워크샵
• 최고급 PC, 업무툴 제공
• 업무관련 자기계발비, 교육비 연 360만원 지원
“자율과 효율의 근무환경을 지원합니다”
• 수평적 소통문화 (영어이름 사용)
• 근속 3년마다 휴가 1개월
• 자사상품 할인구매
• 점심시간 외 하루 60분, 자율 휴식
• No Tie! 편안한 복장
• 소규모 팀 운영
• 출장비 전액 지원
• 점심 일 15,000원 지원
• 야근시 식대 및 교통비 100% 지원
• 다양한 간식 상시 구비
• 자율휴가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피플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