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브랜딩 참 괜찮은 것 같아요.
폭넓은 연령대를 공략하기에도 좋은 소재인데다 좋은 취지의 이벤트로 기업이미지 제고에도 매우 효과적일 거란 생각입니다.
youtu.be(2)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심해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