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와 영국 BBC가 공동제작한 시리즈 '드라큘라(Dracula)'의 기발한 옥외광고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낮과 밤, 각기 다른 이미지가 연출되어 신선한 아이디어로 광고 업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7 13:42
좋아요 2
조회수 2,621
댓글 1
넷플릭스와 영국 BBC가 공동제작한 시리즈 '드라큘라(Dracula)'의 기발한 옥외광고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낮과 밤, 각기 다른 이미지가 연출되어 신선한 아이디어로 광고 업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