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와 영국 BBC가 공동제작한 시리즈 '드라큘라(Dracula)'의 기발한 옥외광고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낮과 밤, 각기 다른 이미지가 연출되어 신선한 아이디어로 광고 업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7 13:42
좋아요 2
조회수 2,621
댓글 1
넷플릭스와 영국 BBC가 공동제작한 시리즈 '드라큘라(Dracula)'의 기발한 옥외광고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낮과 밤, 각기 다른 이미지가 연출되어 신선한 아이디어로 광고 업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