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와 영국 BBC가 공동제작한 시리즈 '드라큘라(Dracula)'의 기발한 옥외광고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낮과 밤, 각기 다른 이미지가 연출되어 신선한 아이디어로 광고 업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7 13:42
좋아요 2
조회수 2,621
댓글 1
넷플릭스와 영국 BBC가 공동제작한 시리즈 '드라큘라(Dracula)'의 기발한 옥외광고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낮과 밤, 각기 다른 이미지가 연출되어 신선한 아이디어로 광고 업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