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를 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커뮤니케이션이라 생각한다.
다른 업체와 협업을 할 때, 회사 내 직원분께 업무 요청을 할 때
정확한 의사 전달만큼 중요한 건 없는데 이런 중요한 부분에 대해
가볍게 생각하다 차질이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다.
서로의 이해가 부족히면서 발생한 원인이라 생각되는데,
이 책에서는 그런 부분까지 해결해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주어
많은 가르침을 받았다.
특히 책 도입부에서 강조하는 부분에 집중하여 대화를 이어나갔더니
상대방의 소통이 잘되고 업무의 효율이 좋아진 것을 바로 느끼게 되었다.
1. 쉽게 말하기
2. 서로 돕기
3. 도전적인 마인드를 가지기
4. 다름을 인정하기
앞으로도, 항상 상대방을 이해하는 입장으로 대화를 함으로써
서로의 신뢰를 쌓을 수 있는 내가 되기를 바란다.
이런 좋은 책을 접하게 해준 아이보스 운영진님께
감사드립니다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대끊어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