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경주 마케팅 및 광고 대행사 모집
힐튼경주는 온오프라인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하고 프리미엄 상품군 기획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및 광고 대행사를 찾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5성급 럭셔리 컨셉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 수립부터, 광고 기획,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 제작 및 관리까지의 모든 과정을 총괄적으로 진행할 대행사를 대상으로 합니다.
1. 목적
- 온오프라인 고객의 브랜드 경험 극대화
- 프리미엄 상품군 홍보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확산
2. 목표 / KPI
- 5성급 럭셔리 컨셉을 핵심 키워드로 트렌디한 상품기획, 프로모션 및 이벤트 진행 홍보
- 브랜드 인지도와 소셜 미디어 참여도
- 브랜드 인지도 10% 증가 / 소셜 미디어 참여도 평균 참여율 3% 이상 / 시각적 콘텐츠 도달 수 ?만 회 이상 / 광고 클릭률 1.5% 이상 (CTR) / 첫 구매 전환율 -> 증가율은 광고대행사와 협의 예정
3. 진행 부문
- 분기별 또는 타겟별 온오프 마케팅 전략 시행
- 객실, 식음, 헬스, 키즈클럽 등 호텔 내 모든 시설 활용
- 오프라인 및 온라인 기획 동시 진행
4. 일정
- 분기별 1분기 (3~5월) 2분기 (6~8월) 3분기 (9~11월) 4분기 (12~2월)
- 타겟 / 기간별 키즈, 그외 타겟 / 여름성수기, 벚꽃성수기, 연말
5. 채널
- SNS: 인스타그램 중심, 페이스북 동시 발행
- 포털: 구글, 네이버 등 각종 포털 홍보사항 노출
- 콘텐츠 형식: 1개의 콘텐츠를 전 채널에 동시에 공유 및 발행
- 그외 대행사 가이드에 따른 진행 / 카카오 X 유튜브 X
6. 성과
- 국내 5성급 최고급 호텔들과 비교해 경쟁력 있는 마케팅 전략 실행
- 매출 관련 보고는 포함되지 않음 / 키워드 광고 등 포탈관련 광고진행없음 /
- 비쥬얼, 이벤트, 프로모션에 집중하여 홍보
7. 요구 사항
- 레퍼런스:
- 마켓컬리, 야놀자, 여기어때 등 식품업계 및 여행업계 레퍼런스 경험 보유
- 신라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등 메이저 5성급 호텔 광고 대행 경력 보유
- PT 제출:
- 대행사 참여를 위한 대면 프리젠테이션(PT) 제출 필수
- 제안서에는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 콘텐츠 기획 및 실행 방안, 예상 일정 및 진행 계획 등을 포함한 대면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PT 발표 시, 제안하는 전략과 함께 5성급 호텔 럭셔리 상품군에 대한 시장조사 및 분석을 포함하여, 해당 제품군에 대한 세부 시장 동향과 타겟 고객층, 경쟁 분석 등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PT 발표 후 질의응답 시간도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힐튼경주의 브랜드와 비전을 함께할 유능한 파트너사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