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로젝트 목적
MH 브랜드의 주요 제품군에 대한 온라인 광고 효율 극대화 및 브랜드 인지 확산을 동시에 추진할 수 있는 전략 중심의 디지털 마케팅 파트너사를 선정하고자 합니다.
2. 배경
현재 퍼포먼스 중심 광고(검색, 디스플레이) 및 일부 SNS 콘텐츠를 운영 중이나,
-
광고 효율(RoAS) 및 전환율에 있어 한계
-
브랜드 검색 유입 편중
-
콘텐츠 전략 부재
등의 문제를 겪고 있어, 이를 개선하고자 본 프로젝트를 추진합니다.3. 목표
-
단기: 효율 중심 광고 집행(ROAS, 전환율 개선), 고전환 제품 중심 예산 최적화
-
중기: 브랜드 검색 유입 외 신규 유입 구조 설계, 신규 타겟 확보
-
장기: MH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콘텐츠 기반 브랜딩 강화
4. 요청 범위
-
키워드/타겟/매체 전략 수립 및 광고 운영
-
콘텐츠 제작 전략 제안 (영상/배너/SNS 등)
-
월 단위 예산 집행 설계 및 성과 기반 보고 체계
-
신규 채널(GFA, 유튜브, 카카오, SNS 등) 믹스 제안
-
-
🔥 첫 번째 의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