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다음 키워드 광고 월 최소 1천만원 예산에서 집행 중에 있으며
등록된 키워드는 약 30만개 정도 됩니다.
네이버/다음 키워드 광고는 약 3년간 꾸준히 진행 해 오고 있으며
숙박업계 특성상 여행 성수기/비수기 시즌에 따른 예산을 변동하여
최소 1천만원 최대 5천만원까지 집행 한 경험이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키워드 광고를 효율적으로 운영하면서 새로운 기록을
만들 운영사를 찾고 있습니다.
[주요 운영사항]
- 로우시즌 / 미들시즌 / 하이시즌 1년 중 총 3회에 걸쳐 키워드 운영 방향과 효율 상승을 위한 키워드 세팅 진행
- 효율 분석에 따른 광고 운영 방향 설정 및 KPI 제안
- 분기별 키워드 대량 등록(새로운 호텔 키워드 리스트 추가 등)
- 주간보고서 1회 / 월간보고서 1회 / 연간보고서 1회
보고서 방식은 협의 가능합니다:)
+ 키워드 광고 전문 운영으로 요청드리지만, 브랜딩 마케팅 / 바이럴 마케팅도 자사에서 중요한 사항으로 종합적 대응이 가능한 운영사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제안서를 보내주실 경우, 매체소개 / 회사소개 보다는 동종업계의 키워드 광고와 바이럴 광고의 레퍼런스 위주로 간략하게 제안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메일로 내용 전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