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전옥철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그 예전 호랭이 담배피던 시절..아이보스의 주인은 사업자모임이었습니다 하지만 세월이 흘러..어느덧 마케터가 주인이 되었습니다 강호를 호령하는 사업는 숨죽이고..아이보스를 떠나거나 은둔하여 내공을 쌓았습니다 이제..그 때가 된듯하여 드디어 다시 강호에 모습을 드러내기로 하였습니다 사업자 모임과 마케터 모임은 근본적으로 다른 목적입니다 사업자모임은..........구매(매출또는 이익)에 더 많은 관심이 있고 마케터는 ...............클릭(또는 방문)에 더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계속)
구글 상위노출 요소 - 유용성(utility) 구글의 상위노출을 결정 짓는 요인으로 페이지의 ‘품질(Page Quality)’ 외에 검색결과의 ‘유용성(Utility)’이라고 하는 개념이 있습니다. ‘유용성’은 검색결과가 사용자에게 얼마나 유용한가를 평가하는 기준입니다. 실력의 의미 : 네이버를 버려라! 어떤분의 절절한 게시글을 보고 한마디 남깁니다. 실력이란 할 줄 아는것을 가리키는게 아니라고 봅니다. 고수란 가장 잘 할 줄 아는이를 가리키는게 아니라고 봅니다. 반응유도형 포스팅과 전환유도형 포스팅의 적절한 운용 소셜사용자가 많아질수록 글쓰기 또한 중요해지는데요, 소셜 글쓰기는 그 포스팅 목적에 따라 크게 두가지로 구분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유도형 글쓰기와 전환유도형 글쓰기이죠...
오프라인 매장 명함이벤트 현재 브랜드 런칭 준비중입니다. 안경샵쪽으로 매장을 오픈하는데 명함을 이용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좋은 기획 있을까요? 특별한 명함을 제작해서 방문 유도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 건이 많다보니 머리에 쥐가 나겠습니다. ㅠ 본인이라면 어떻게 진행하실지,,좋은 의견좀 주세요~ 바로가기 http://www.i-boss.co.kr/ab-1486505-143931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4-11-28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음글재능기부와 마케팅
이전글구글 애널리틱스 무료설치 2차 신청하세요.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