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 가공식품 구입시 제조일자·유통기한 우선 고려
국내 소비자들은 가공식품을 구입할 때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을 가장 신경써서 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들은 가공식품 구입시 제조일자·유통기한(5점 척도 중 4.5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 이어 맛(4.4점), 가격(4.2점), 원산지(4.1점), 용량(3.9점) 등의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28 08:00
좋아요 0
조회수 1,265
댓글 0
소비자들 가공식품 구입시 제조일자·유통기한 우선 고려
국내 소비자들은 가공식품을 구입할 때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을 가장 신경써서 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들은 가공식품 구입시 제조일자·유통기한(5점 척도 중 4.5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 이어 맛(4.4점), 가격(4.2점), 원산지(4.1점), 용량(3.9점) 등의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