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큐레터를 구독하세요.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큐레터 구독하기
제목
캠페인의 6가지 목적입니다.
발행일
2014.11.24|
추천
0|
조회수
1,327

광고 캠페인의 목적 6가지

광고주가 광고를 진행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명확하다.
바로 매출 증대에 있다.

하지만 광고 노출이 바로 매출로 이어지는 것만은 아니다.
광고주의 상황에 따라 실제 매출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거쳐야 할 단계들이 있다.

사업자는 이 '거쳐야 할 단계'를 명확히 인지하고 있어야 하고
현재 어느 단계를 거치도록 하는 것이 가까운 미래에 매출로 이어질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를 파악하여 광고 캠페인의 목적을 결정해야 한다.

이에 따라 광고 캠페인의 목적을 대략 6가지 정도로 구분하여 보자.

1. 직접적인 매출 증대
광고를 노출하기만 하면 바로 매출로 이어지는 상황이라면
직접적인 매출을 증대하기 위해 광고를 진행한다.

2. 매출 볼륨 상승을 위한 유입수 증대......(계속)

 

신용성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바이럴 합법과 불법의 사이

점차 비광고영역(일명 바이럴영역) 에 대한 법적제재가 늘어나고 있는 듯합니다
관련 기사 몇건 링크 걸어봅니다...

관련 업종 종사자나 대행의뢰자는 한번쯤 읽어보시길......(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74614-4720

원두쇼핑몰 제작중에 있습니다. 평가 부탁드릴게요

좋은 품질의 커머셜급 원두를 직접로스팅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일러스트/포토샵 만져가며 직접 사이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혼자 고민하다보니, 메인페이지 구성과 상세페이지 내용과 관련해
더 이상의 아이디어가 떠오지 않네요

마케팅적으로 추가하거나 보완할만한 부분이 있다면 귀중한 조언 부탁드립니다......(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1486511-3581

오늘의 아이보스 커뮤니티

아이보스 마케팅 뉴스 클리핑

아마존, 광고기반 무료 영화 서비스 준비중 관리보스 11.24
中 전격금리인하 우리에겐 양날의 칼 관리보스 11.24
중기청, 창조경제 사례집 발간 관리보스 11.24
모바일 시대, 네이버가 전자상거래에 집중하는 이유 newsboss 11.24
‘인터스텔라’ 신드롬 뒤에는 SNS 입소문 있었다 ‘빅데이터 분석.. newsboss 11.24
일본 온라인 쇼핑몰 이용한 직접 구매 급증, 엔저 여파 관리보스 11.21
네이버, 알아서 광고해주는 트래픽 초이스 공개 (2) 관리보스 11.21
굿바이 구글…모질라, 야후와 검색 제휴 관리보스 11.21
하루 앞둔 도서정가제 대란…온라인서점 접속 다운 관리보스 11.21
저작권법위반 가장한 새로운 스미싱 주의보 newsboss 11.21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4-11-24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