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광고 캠페인의 목적 6가지 광고주가 광고를 진행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명확하다. 바로 매출 증대에 있다. 하지만 광고 노출이 바로 매출로 이어지는 것만은 아니다. 광고주의 상황에 따라 실제 매출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거쳐야 할 단계들이 있다. 사업자는 이 '거쳐야 할 단계'를 명확히 인지하고 있어야 하고 현재 어느 단계를 거치도록 하는 것이 가까운 미래에 매출로 이어질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를 파악하여 광고 캠페인의 목적을 결정해야 한다. 이에 따라 광고 캠페인의 목적을 대략 6가지 정도로 구분하여 보자. 1. 직접적인 매출 증대 광고를 노출하기만 하면 바로 매출로 이어지는 상황이라면 직접적인 매출을 증대하기 위해 광고를 진행한다. 2. 매출 볼륨 상승을 위한 유입수 증대......(계속)
신용성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바이럴 합법과 불법의 사이 점차 비광고영역(일명 바이럴영역) 에 대한 법적제재가 늘어나고 있는 듯합니다 관련 기사 몇건 링크 걸어봅니다... 관련 업종 종사자나 대행의뢰자는 한번쯤 읽어보시길......(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74614-4720
원두쇼핑몰 제작중에 있습니다. 평가 부탁드릴게요 좋은 품질의 커머셜급 원두를 직접로스팅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일러스트/포토샵 만져가며 직접 사이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혼자 고민하다보니, 메인페이지 구성과 상세페이지 내용과 관련해 더 이상의 아이디어가 떠오지 않네요 마케팅적으로 추가하거나 보완할만한 부분이 있다면 귀중한 조언 부탁드립니다......(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1486511-3581
오늘의 아이보스 커뮤니티
새로 올라오는 보스님 소식들
아이보스 마케팅 뉴스 클리핑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4-11-24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음글비수기를 극복하는 방법
이전글사람들의 '인증욕구'는 어디에서부터 비롯되는 것일까요?
쇼핑몰 매출을 높이는 AI 솔루션 활용 사례 5가지
AI로 이렇게까지 광고를 할 수 있다고? ‘하인즈 케찹’ 광고털기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CDP와 DMP 차이점, 명확하게 이해하기
고객 세분화, 이렇게만 하지 않아도 절반은 성공!
프리미어 파트너사 바름이 알려드리는 놓치지 말고 알아둬야 하는 구글광고의 모든 것 - 기본 편
도메인 확장자, 웹사이트의 얼굴
클릭을 부르는 CTA 버튼 카피 라이팅 전략
인스타 담당자는 모르면 안 되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모든 것 (ver.2024)
디지털 마케팅 필수 도구, UTM 생성과 해석 가이드
B2B 기업 마케팅, 어떤 광고 매체를 활용하면 좋을까?
푸바오를 다시 만날 수 있는 푸바오 관광 패키지?
구글 AI 재미나이가 시키는대로 퍼포먼스 마케팅 해보기
광고 생태계를 파괴하는 ‘악성 광고’와의 전쟁👿
기존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만드는 6가지 전략
영업이익 119억! ‘모두투어’의 이커머스 흑자 전환 성공 전략
지속 가능한 미래는 마케터의 손에 달려있다🌏
취업 왜해요? 알바가 편한데?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