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브랜드를 신제품이 붙이는 전략
"자극의 일반화" 개념 사용
소비자는 기존의 경험을 다른 곳에 확대시킨다.
고객이 가지고 있는 긍정적 개념을 옮긴다.
* 첨부파일은 위의 내용의 예시와 각 상표확장 전략의 구체적인 내용을 정리 것입니다.
* MBA 과정을 수료하면서 배운 지식을 정리해 놓은 것인데, 유용할 것 같아 올립니다.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10.17 16:44
좋아요 1
조회수 5,383
댓글 0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로킨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