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대기업들의 슬로건들

2006.11.12 21:11

신용성

조회수 6,913

댓글 0

[KT] ‘사랑할수록 Life is Wonderfull’

[스카이] ‘머스트 해브’(MUST HAVE)

[삼성카드] ‘마이 라이프, 마이 프라이드’(My Life, My Pride)

[삼성생명] ‘어 파트너 포 라이프’(a partner for life)

[하이트 맥주] ‘오픈 업 하이트’(Open Up - Hite)

[신한은행] ‘더 뱅크 신한’(THE Bank - 신한)

[동양생명] ‘세상보다 빠르게 수호천사는 진화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카이의 슬로건이 가장 와닿네요.
KT도 'wonderful'을 'wonderfull'로 발음은 같으면서
KT와 함께라면 놀라운 일이 가득하다는 의미를 잘 전달해줘서
기지가 돋보이기는 합니다만

다소 추상적이라는 느낌이 드는 반면에
스카이는 제품 구매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슬로건인 것 같습니다.

'머스트 해브' 이전에는 '잇츠 디퍼런트'였지요.
잇츠 디퍼런트도 스카이 제품의 차별화를 간명하게 매우 잘 전달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었는데, 머스트 해브는... 가지지 않고서는 왠지 불안해지게까지 하는 정도인 것 같습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그런데 한편으로는 슬로건이라는 것이 단지 말장난은 아니라고 생각이 됩니다.
기업 혹은 제품은 전혀 그렇지 아니한테 단지 슬로건만 그렇다면
그러면 정말 말장난에 지나지 않게 될 것이고
기업의 가치와 지향하는 바가 정말 그렇다라는 것이 고객에게 충분히 어필이 되는 상태에서의
슬로건이라면 주마가편의 역할을 하지 않겠나 싶습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전옥철

11-144,7726

윤재남

11-142,9782

남희진

11-134,9180

전옥철

11-135,1270

라킴

11-134,1240

신용성

11-133,8130

신용성

11-133,6521

신용성

11-126,9141

신용성

11-123,0131

신용성

11-123,5770

신용성

11-124,6860

신용성

11-123,6821

신용성

11-113,5930

신용성

11-114,9070

김중수

11-113,8150

알짬

11-113,6181

헤라

11-103,2380

윤민호

11-073,7330

헬로비치

11-043,3940

자연식

11-044,0120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