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서 준비하면서 항상 헷갈리는 게
시장 조사 파트에서 숫자를 강조해야 할지, 인사이트를 강조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데이터는 많은데 이걸 정리해서 보여주는 게 참 어렵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6.23 11:27
좋아요 0
조회수 32
댓글 0
제안서 준비하면서 항상 헷갈리는 게
시장 조사 파트에서 숫자를 강조해야 할지, 인사이트를 강조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데이터는 많은데 이걸 정리해서 보여주는 게 참 어렵네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oom1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