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품 위주로 브랜드를 런칭하고 판매를 했었는데
재구매가 없고 유행이 지나버리면 새로운 제품을 끊임없이 찾아야 하기에
재구매가 높은 식품 브랜드를 준비 중입니다.
그런데 경쟁사와 어느정도 가격을 맞추려고 하니 마진율이 50%정도 밖에 되질 않네요 ㅠ
아무리 재구매를 바라보며 간다고 하더라도 원래 식품쪽 마진이 다 이런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